라팔라A/S규정
전화 및 택배 접수 시 초기불량(구입 1주일 이내 불량을 말하며 영수증 또는 구입일 입증 가능 내역을 첨부 했을 시 인정 됩니다) 을 제외하고 규정 외 착불로 발송하는 경우 A/S접수가 되지 않으며 예외없이 반송처리 됩니다.


- 접수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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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. 택배접수: A/S를 접수하려는 제품, 보증카드,접수증(성함,연락처 주소, A/S 의뢰내용 기재)을 당사로 택배 발송해주십시오. 택배 이동 중, 추가파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해 주십시오. 모든 A/S는 택배/방문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. 접수완료 시 진행사항을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립니다.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A/S접수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.
- 2. 취급점 접수: A/S를 접수하려는 제품, 보증카드,접수증(성함,연락처 주소, A/S 의뢰내용 기재)을 구매 하신 판매점을 통해 전달 해주십시오. 판매,취급점을 통해 제품을 전달받아 접수합니다 접수완료 시 진행사항을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립니다 당사 제품이 아닌 경우 A/S접수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.
- A/S운송비 부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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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진행과정중 운송료는 고객과 라팔라VMC코리아 1:1 로 부담합니다.
(A/S 접수시는 고객 선불발송ㅡ A/S 완료후 ㅡ발송시는 라팔라VMC코리아 선불발송) 배송지가 해외인 경우, 택배 문제로 A/S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구입한 취급점으로 접수 하신경우 수리완료 된 제품은 해당 취급점으로 발송 됩니다. - A/S처리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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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팔라VMC 코리아는 항상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릴A/S의 일반적인 처리소요 기간은 최단기일 내 (3일이내) 입니다.
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처리가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. - A/S완료후
보관기간 -
A/S 완료 안내후 최장 보관기간은 30일입니다. 보관 기간이 지난 이후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고객의 귀책 사유(연락불가, A/S결정지연 등)로 인해 접수 후 약 1년이 지난 제품은 당사에서 자체 폐기 처분합니다. - 제품대여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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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품재고 확보등 특별한 사유로 A/S 처리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대여를 원하는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제품의 대여는 A/S 처리기간이 30일 이상 소요되는 장기간 처리고객이 대상이며 고객이 요청할 시 제공 됩니다.
대여품의 종류는 자사에서 결정하며, 접수하신 제품의 처리완료 안내와 함께, 제품의 회수를 요청드린 후 7일 이내에 특별한 사유의 알림없이 대여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모든 A/S는 취소되며 기존 A/S품 도 반납되지 않습니다.
대여 기간중 대여품의 파손 외관 손상시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. - 보증수리 (무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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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상적인 낚시용도와 방법으로 사용 중 고장/파손되었을 경우, 해당 제품을 무상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증수리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내 1회 입니다.
정품/무상처리 혜택들은 보증카드와 해당 제품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에만 받으실 수 있으며 보증카드를 잃어버린 경우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
보증카드에 기재된 제품명이 지워지거나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, 또한 기재된 제품코드와 접수된 제품 하단에 기재된 코드가 다를 경우, 보증수리가 불가능합니다. - 보증수리 (무상) 불가의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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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*사용, 조작상의 잘못에 의한 고장
- *당사 이외에서 이루어진 개조와 수리, 분해에 의한 고장
- *천재지변,화재 도난등에 의한 분실, 파손, 고장 등
- *통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점검
- *시간에 의해 발생하는 외관의 자연퇴색, 긁힘 등.
- *보관, 보수,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이나 고장 등의 제품이상
- *도장, 도금, 가공처리 면의 자연 변색 및 부식 – 시간 변화 또는 외적 요인에 따라 발생한 부조합
- *(도장면, 그 외의 가공처리면의 자연퇴색 및 부식, 박리등)
- *제품 기능상의 영향에 없는 시각적(디자인), 감각적(소리, 삐걱 또는 덜그덕거림, 진동 등) 현상
- *제품 기능상에 영향에 없는 사용상 소모성 기능의 고장
- *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고장
- *바다전용(대응) 릴의 경우라도 사용 후 염분 미제거/미세척 상태에서 방치하여 부식된 경우
- *스풀은 보증대상에서 제외
- *보증카드 분실, 보증카드에 기재된 제품명 훼손 및 보증카드와 접수된 제품의 코드가 다를 경우
- 오버홀(세척)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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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버홀의 경우 보증처리(무상)가 되지 않으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세척 이외에 내부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공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오버홀(세척)은 릴 내부의 구리스 ,오일등의 잔여물질제거 ,녹, 부식물제거 및 부식방지 작업을 말하며 기계류의 점검 수리 조정을 말합니다.
외부의 완벽한 세척은 오버홀 작업에 포함 되지않습니다.
어긋난 부품의 교환없이 단순 세척만으로는 릴 기능 향상이 되지 않습니다. - 유상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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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수리(무상)불가의 경우는 모두 유상수리 처리되며, 부품료와 더불어 공임료가 함께 발생됩니다.
자세한 금액은 제품이 접수된 후 제품상태에 따라산정이 되며 라팔라코리아 본사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수리비는 수리전 미리 고지되며, 고객의 A/S처리 결정 후 진행되며 단순변심에 의한 A/S철회는 불가합니다.
수리완료 후 수리비 청구가 진행되며 입금이 확인 된 후 발송처리됩니다. - 교환 및 환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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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가 가능한 것에 대해서는 수리를 우선으로 하며, 제품교환은 되지 않습니다.
구입 후 7일이내, 초기불량 의 경우에만 구입하신 취급점을 통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 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낚시대(ROD)
A/S규정 -
유,무상 수리규정
- 1. 소비자 가격 10만원 이하 제품일 경우 제품보증서를 발급하지 않으며 유상처리합니다.
- 2. 10만원 이상 2피스 제품일 경우, 보증서와 구매영수증 보유시, 구입 후 1년내 1회 무상처리함, 그 이후부터 유상처리됩니다.
- - 무상수리일 경우,2피스 로드중 1번대만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- - 유상수리일 경우,2피스 로드중 1번대는 소비자 가격의 40%,2번대는 60%가 적용됩니다.
- 3. 1피스 제품일 경우 모두 유상처리가 적용되며 보증서와 구매영수증 보유시 소비자가의 40%(구입1년내), 보증서 없을시 60% 처리됩니다.
- 낚시대(RDO)
A/S 접수방법 -
- 1. 낚시대 A/S는 택배접수 및 판매점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당사로 택배를 보내주실 경우에는 본사AS팀에 AS문의 후, 당사 홈페이지 아래부분에 기재되어 있는 라팔라코리아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 2. 부득이하게 방문 접수를 원하시는 분들은 A/S담당자와 사전 약속 후,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3. 라팔라코리아의 모든 A/S는 정해진 업무절차와 접수 순서대로 처리가 됩니다.
- 보증서와 구매영수증을 보내주실 때, 보증서 앞면에 위치한 구매자 기입란(성명,주소,연락처 등)에 고객님 정보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(간혹 송장 훼손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못드리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)
- 낚시대(ROD)
무상 A/S
규정 및 범위 -
무상 A/S 규정
낚시대 전체(파손된 부위 포함) + 보증서와 제품구매 영수증 (유효기간:구입일로부터 1년)가 있어야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단, 아래와 같은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무상 A/S 보증기간 내라도 무상 A/S가 불가능합니다.
- 1. 제품구매 영수증이 없거나, 제품구매 증빙이 되지 않을 경우.
- 2. 보증서 내역을 임의로 변경한 경우.
- 3. 제품 용도와 다르게 사용하거나, 임의 개조, 수리일 경우.
- 4. 제품 기능상의 문제가 아닌 감각적,시각적 현상의 경우.
- 5. 보관,보수,손질 등 관리 부주의에 인한 부식이나 제품 이상의 경우.
- 6. 시간변화 또는 외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자연변색 및 부식의 경우.
- 7. 제품 기능상에 영향이 없는 소모성 부품의 문제들(릴시트 조임부위,코르크 갈라짐,EVA 변경, 캡 부위 스티커 및 떨어짐 현상 등등)
- 8. 낚시대의 제조법상 발생한 필연적 현상들(허용유격~0.2mm,오차범위(3%)내의 길이초과,미달 등등)
- 9. 자연재해,도난,화재 등으로 인한 분실,파손 등등.
- 10. 투피스 로드 전체 파손의 경우 (2번대는 유상처리 됨)
- 11. 원피스로드의 경우 (원피스는 전체 유상처리 됨)
- 12. 라팔라VMC코리아 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제품이 아닐 경우
- 블랭크(BLANK)란?
- 가이드나 손잡이가 부착되기 전의 로드 전체를 말합니다.
- 가이드(GUIDE)란?
- 로드에 링 모양으로 붙어 있는 부분을 말합니다.
- 1번대,2번대란?
- 2피스 로드를 예로 들면,탑가이드가 붙어있는 상단부분이 1번대,손잡이가 붙어있는 하단부분을 2번대라 칭합니다.
- 낚시대(ROD)
유상 A/S
규정 및 범위 -
유상 A/S 규정
- 1. 파손된 제품이 없는 경우
- 2. 원피스로드, 및 투피스로드 2번대의 경우
- 3. 보증서를 훼손, 분실 및 용도변경, 보증서의 유효기간(구입일로부터 1년)이 경과한 경우,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.
- 4. 위의 “무상보증기간 내라도 무상 A/S가 불가능한 경우"참조
낚시대 형태 내역 1피스 낚시대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60% 교환 2피스 낚시대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1번대는 40%, 2번대는 60% 교환 - 소비자 가격 기준이란?
- 당사가 책정한 가격의 기준(해당 로드의 가격은 라팔라 홈페이지 제품설명에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으로 물가상승 및 환율적 요인으로 인하여 유상 A/S 비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 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웨이더(WADER)
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 구입 후 일주일 이내, 최초 사용시 확인 된 불량에 한해 무상교환 처리를 해드리며 이외의 경우는 A/S 및 수리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수리는 자가수리가 원칙이며 수리가 가능한 수리키트(실링테이프, 접착제, 내부마감제)를 무상제공 해드립니다.
- 2. 초기불량외 2회이상 사용중 발행하는 누수, 변형 등 시간변화 또는 외적요인에 따라 발생한 부조합의 경우(자연퇴색, 부식, 박리 등) 수리키트를 무상 발송해 드리며 자가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
- 3. 기능상의 문제가 아닌 감각적, 시각적 , 디자인적 현상의 경우 A/S불가
- 4. 보상판매 : 기존제품 소지자에 한하여 보상판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60%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.
- 5. 수리비 이외에 소요되는 운송비(왕복포함)는 고객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※ 초기불량은 구입후 일주일이내(영수증첨부) 날짜확인후 초기불량 교환처리 가능합니다.
영수증이 없을시에는 초기불량처리가 불가능합니다.※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> 라팔라 A/S규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수리키트 이용한 수리 방법 (A/S수리는 동봉된 수리키트를 이용한 자가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)- 1. 흠집 또는 찢어진 부위 겉면에 접착제를 도포 후 5분정도 말립니다.
- 2. 겉면 천을 흠집 또는 찢어진 부위만큼 오려둡니다.
- 3. 수리받을 지점에 겉면 천을 붙인 다음 그 위에 헝겁 천을 덮은 후 다리미를 이용(설정온도 : 최저, 설정소개:나이론)하여 1분정도 지긋이 눌러줍니다.
- 4. 겉면 천 모서리가 덜 붙어있으면 해당 부위에 다시 접착제를 도포 후 5분정보 말립니다.
- 5. 3회에 걸쳐 다리미를 이용하여 1분간 꾹 눌러줍니다. (겉 부분 수리 완료)
- 6. 흠집 도는 찢어진 부위 안쪽 지점에 접착제를 도포 후 5분정도 말립니다.
- 7. 방수테이프를 흠집 또는 찢어진 부위만큼 오려둡니다.
- 8. 수리받을 지점에 접착제를 도포한 다음 그 위에 헝겁 천을 덮은 후 다리미를 이용(설정온도 : 최처, 설정소개:나이론)하여 3회 1분정도 지긋이 눌러줍니다.
(안쪽부분 수리 완료) - 9. 하루정도 건조 시킵니다.
- 1. 직사광선은 절대 피해주시고, 서늘한 곳에 보관 (예: 실내 또는 뒷베란다 등)
- 2. 실온보다 높은 온도의 장소에 장시간 보관 금지 (예: 여름철 차량트렁크내 50도 이상인 곳 ? 웨이더 접합부분이 분리되어 제품불량 발생됨)
- 3. 세탁금지 (예: 손빨래 및 세탁기 사용금지)
- 4. 제품사용 후 오염의 경우, 부드러운 헝겁으로 오염된 부분을 닦아주시고, 건조시 햇볕을 피하고 응달에 건조시킬 것.
- 5. 소중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위 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계류화
(펠트화,
웨이딩슈즈)
장화 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 구입 후 1주 이내, 초기불량일 경우 무상교환 처리 됩니다.
- 2. 영수증 보유 시 (구매내역 입증 ,영수증) 본사를 통하여,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.
- 3. 초기불량 (구입 후 1주일 이내) 을 제외하고, 수리규정이 없으므로 수리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이점 양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가방류
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 구입 후 1주 이내, 초기불량일 경우 무상교환 처리 됩니다.
- 2. 영수증 보유 시 (구매내역 입증 ,영수증) 구매 하신 판매처를 통하여, 무상교환,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3. 초기불량 (구입 후 1주일 이내) 을 제외하고,수리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이점 양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소품류
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 구입 후 1주 이내, 초기불량일 경우 무상교환 처리 됩니다.
- 2. 영수증 보유 시 (구매내역 입증 ,영수증) 본사를 통하여 1회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.
- 3. 수리는 AS접수를 통해 진행되며, 제품과 부품 에 따라 유상 처리 될수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4. 부품의 단종 및 보유여부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라인
A/S규정 -
무상 규정
- 1.초기불량(구입1주일 이내 ,영수증 또는 구입입증 가능내역 첨부)에 한하여 1회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. (환불은 구입하신 취급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)
- 2.단순변심,물 빠짐 등 주관적인 사유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- 3.허용된 무게 내에서 사용을 하였고 외관상 문제가 없는데 낚시 중 줄이 끊어지거나 터지는 등 인장력에 문제가 의심되는 경우, 본사에서 인장 테스트를 진행후 결과에 따라 교환여부가 결정됩니다.
- 4.사용자의 부주의 (보관불량,용도 이외의 사용, 허술한 매듭으로 인한 줄 터짐 등)로 인해 발생한 불량은 A/S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테클박스
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초기불량(구입1주일 이내 ,영수증 또는 구입입증 가능내역 첨부)에 한하여 1회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. (환불은 구입하신 취급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)
- 2.초기불량은 배송사고로 인한 찌그러짐, 깨짐 ,그리고 개봉 직후 부품 미포함, 기능상의 오류를 말합니다.
- 3. 유상 A/S 처리는 수리를 우선으로하며 부품이 단종된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4.유상 수리 가격은 부품료와 더불어 공임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- 5.사용자의 부주의 (보관불량,용도 이외의 사용, 등)로 인해 발생한 불량은 A/S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구명조끼
A/S규정 -
유,무상 규정
- 1.무상 (보증처리)규정
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첨부하여 발송해주셔야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.
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입니다.
보증기간 내에 취급설명서, 본체 첨부 라벨 등의 주의서에 따라 정당한 사용 상태에서 고장 난 경우/구매하신 날로부터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있을 경우는 무료 수리해 드립니다.
*보증기간 내에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료수리 됩니다.
- 사용상의 실수(침수 또는 세탁) 또는 개조나 부당한 수리에 의해 고장 또는 손상
-구매후의 낙하, 수송 등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.
-화염, 지진, 수해, 천둥 그 외의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.
-보증서 상 구매 년 월 일, 고객의 이름, 판매점 명의 기입이 없는 경우 혹은 자구를 고쳐 쓸 경우
-가스실린더/보빈 등의 소모품은 유료수리 됩니다. - 2. 유상 규정
*A/S 는 본사 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(출장 수리불가)
*가스실린더/보빈교체 비용은 4만원입니다 (공임료 포함)
*한번 사용된, 가스 실린더,보빈은 무조건 교체 되어야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.
*가스실린더와 보빈 은 함께 교체 됩니다.
사용 되어진(가스충전,보빈교체가 안된) 구명조끼를 사용하다 일어난 사고에 대해 본사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
*운송비는 소비자/본사 반반 부담(선불 발송)이 원칙입니다.
- 1.무상 (보증처리)규정
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첨부하여 발송해주셔야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
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
- 아이스 드릴
A/S규정 -
유,무상 수리규정
- 1. 구입 후 1주 이내, 초기불량일 경우 무상교환 처리 됩니다.
- 2. 영수증 보유 시 (구매내역 입증 ,영수증) 구매 하신 판매처를 통하여, 무상교환,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3. 초기불량 (구입 후 1주일 이내) 을 제외하고,수리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(별매 하는 부속품 플랜지, 어댑터 포함) 이점 양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4. 드릴은 시계방향으로 회전 시 정상 작동합니다.
사용자의 사용 미숙 또는 오작동, 오조립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손상 및 파손(전동 드릴 포함), 그리고 신체적 피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
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사용법 숙지 및 정확한 조립을 진행한 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A/S 접수후
자료 및 물품
보존기한 - A/S 접수 후 6개월 이내 미연락, 미처리시 제품에 대한 권리포기 상태로 간주하여 기록삭제 및 물품폐기를 합니다.
본사 A/S 접수 후 A/S담당팀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라팔라코리아 본사번호는 032-529-5561이오니, 부재중 전화를 보셨다면 본사로 회신전화 부탁드립니다.